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불어민주당 “곽상언 변호사, 종로구 지역위원장으로 단수공천”

by 싱긋 2024. 2. 28.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은 서울 종로구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위인 곽상언 변호사를 단수공천했습니다. 이는 노 전 대통령이 1998년 종로구에서 재선 한 바 있었던 지역입니다.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총 9개 지역구에 대한 단수공천과 경선 심사 결과를 발표했는데 이 중 단수공천을 받은 이들은 곽상언 변호사(서울시 종로구)와 윤호중 의원(경기 구리), 박상혁 의원(경기 김포을)입니다. 이로써 곽상언 변호사는 민주당의 종로구 지역위원장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곽상언 변호사

곽상언 변호사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위로 더불어민주당이 서울 종로구에서 단수공천한 후보입니다. 그는 민주당의 종로구 지역위원장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노 전 대통령이 1998년 종로구에서 재선 한 바 있었던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단수공천으로 민주당 후보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곽상언 변호사는 민주당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곽상언 변호사의 정치적 입장

균등한 세상

곽 변호사는 삶의 기본 조건이 균등한 세상이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기본 조건이 균등하지 않은 세상은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지 못한다고 믿습니다. 부조리한 상황은 시정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는 민주당의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민주당의 패배와 국민의 신음

곽 변호사는 지난 대선에서 민주당이 애석하게 패배했다고 지적합니다. 국민들은 어리석은 정치와 자의적인 정치로 신음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통치방식

특히 윤석열 대통령의 통치방식은 국가의 현재를 무너뜨리고 미래를 조망하지 못하게 한다고 곽 변호사는 비판합니다.

곽상언 변호사는 법무법인 인강의 대표변호사로 활동

금융 분야

금융 관련 사안에 대한 법률 상담과 소송을 수행합니다.

행정처분 분쟁

행정처분에 대한 분쟁 사안을 다루고 있습니다.

민사 분야

민사 소송, 임대차 분쟁, 전세 사기 등 민사적인 문제를 다룹니다.

특정범죄

특정범죄와 관련된 사안을 처리합니다.

고소 및 고발

형사 사건에서의 고소 및 고발 절차를 수행합니다.